지니5634034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28
맛있는 고구마칩입니다
저는 간식을 정말 자주 먹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고구마칩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ㅎㅎ
달달하니 너무 맛있구요 게다가 바삭한 식감이 정말 일품입니다~~
한봉지 열면 무조건 다 먹게되어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2g)
320kcal
롯데고구마칩
4.6(리뷰 24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