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28
돼지바를 먹어봤었는데, 겉에 묻어 있던 초콜릿 코팅과 바삭한 크런치의 조합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초콜릿의 달콤함과 함께 씹히는 식감이 살아 있었고, 안쪽의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습니다. 전체적으로 달콤한 편이었지만 과하게 느끼하지는 않아서 끝까지 무난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