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홈플러스 목이버섯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홈플러스 목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8
제가 마라탕 메뉴 중?? 그니까 그 안에 들어가는 재료 중 가장 좋아하는 겁니다. 바로 목이 버슷이에요 ㅎㅎ
진짜 이거 너무 맛이 좋아여
저는 이 특유의 탱글한 식감이 좋습니다
게다가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안 먹을 이유가 잇나요
항상 가면 왕창 넣어서 해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kcal
홈플러스목이버섯
4.8(리뷰 35개)
·식단기록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