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28
돼지바 먹어봤는데요 겉에 초코랑 쿠키가 바삭하게 씹혀서 식감이 재밌었어요
안에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해서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고요
한 입 먹을 때마다 바삭하고 부드러운 게 같이 느껴졌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요
추억에 아이스크림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