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4.28
고구마 껍질 채 잘려져서 튀긴 과자 랄까?
그래서 무뚝뚝 이란 제목이 붙은듯 !!!
무뚝뚝시리즈중에서 감자칩도 나와있어서 고구마보다 감자를 더 선호하신 분들은 감자칩을 먹으면 된다는 사실. 난 구황작물은 고구마 감자 호박순 이기 때문에 고구마칩으로~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