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마을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라마을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라마을
리뷰12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9
어린이 반찬할거 고민하다가
소시지 계란말이 해볼까해서
결정했어요
어린이들은 햄이나 소시지좋아하니까 ㅋㅋ
처음해봤는데
보기도좋고 두가지 한꺼번에 먹을수있어
일석이조네요
계란만하는것보다 씹는맛도있고
좋아요
첫도전 만족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