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9
아침에 고구마 깎아서 또각또각 잘라서
좀 쩠다
쪄서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으면
속도 편하고 배도부르고
우유랑 마시고도 좋고
커피랑 마셔도 좋고
밥보다 좋은것 같다
국고구마도 좋고 삶아도 좋와서
아침 대용이나 식사용으로 편하다
겨울 지나고 나서도 숙성이되서
단맛도 나고 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