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발효보리건빵을 먹었다.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은은하게 퍼져서 씹을수록 담백한 매력이 느껴졌다. 일반 건빵보다 더 가볍고 구수한 느낌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차나 음료랑 같이 먹으니 더 잘 어울렸다. 소박하지만 은근히 계속 손이 가는 간식이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