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맥도날드 감자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맥도날드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4.29
맥도날드 감자 튀김 먹었어요
짭짤하고 고소하며 겉바속촉의 정석이랄까?
맥도날드는 식물성 기름에 튀긴다고 해요
갓 튀겨져 나온 감자튀김의 기름기가
마르기전에 소금을 뿌려 딱 달라붙여 있어
처음부터 끝맛까지 일정한 짠맛이 나요
감튀는 따뜻할때 먹는게 최고로 맛있죠
#일반식 #점심

1인분(114g)
332kcal
맥도날드감자튀김
4.8(리뷰 143개)
·식단기록4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