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새우 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새우 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4.29
새우튀김 입니다
점심 에 식당 메뉴판에 깐쇼새우라고 적혀 있었는데 소스가 별로여서 그냥 튀김만 가져다 먹었어요
새우도 칵테일 새우로 튀긴거라 새우가 너무 작고 튀김옷은 많이 두꺼워서 별 맛없더라구요
튀김이 이거 말고 야채튀김도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중간크기 조각(11g)
16kcal
새우 튀김
4.8(리뷰 35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