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9
집에. 남은 밥이 많이 있어서 누룽지을만들었네요. ㅋㅋ♡♡ 누룽지는 노릇노릇하게 만들면 씹을수로 고소해서 너무딱딱하지도않고해서설탕 위에 뿌려서 간식으로도 먹으면 너무맛이좋아요 아침으로뜨끈하게 끊어 먹으니까 속도 참편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