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9
호박고구마를 물에 넣고 삶았어요. 호박고구마는 밤고구마보다 퍽퍽함이 덜하고 달콤함이 높아요. 껍질 까서 먹어 보니 안이노랗게 잘 익었어요. 촉촉하고 굉장히 달콤합니다 .고구마는 간식으로도 너무 좋고 때로는 고구마만 먹고 밥을 패스할 때도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