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가지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가지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6 작성일자 26.04.30
달큰한 가지 튀김 먹었습니다. 가지는 건강에 좋은 보라색 대표 식재료인데 호불호가 많기도 합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가지를 좋아한답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가지 튀김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습니다. 매콤달콤한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26kcal
가지튀김
4.8(리뷰 268개)
·식단기록1천+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