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팽이버섯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30
국물을 가득 머금은 팽이버섯의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찌개입니다. 한입 떠먹으면 칼칼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져 밥 한 공기 뚝딱 비우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이 있습니다.
버섯 특유의 은은한 향과 얼큰한 양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국물 맛이 정말 시원합니다. 따끈한 국물로 기분 좋게 배를 채우고 싶은 날 또먹고싶은 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42kcal
팽이버섯
4.8(리뷰 25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