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성대님의 노브랜드 고구마형 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06성대님의 노브랜드 고구마형 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06성대
리뷰1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30
오늘간식으로 먹은 노브랜드에서 나온 고구마형과자 입니다. 노브랜드 매장에서 구매했으며 250g이며 1,205kcal입니다. 어릴적 많이 먹던 추억의과자로 바삭달콤한 맛이 그대로 이네요. 유탕처리된 제풍이라 칼로리는 좀나가며 딱딱하니까 이빨은 조심해서 드셔야 될듯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73kcal
노브랜드고구마형 과자
4.8(리뷰 55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