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고고81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고고고81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고고고81
리뷰37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1
돼지바를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돼지바는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스크림이네요.입안에서 살살 녹는 바닐라 아이스에 딸기쨈이 들어있어서 상큼함을 더합니디.겉에 둘러져있는 초코부분도 맛있어요. 부스러기가 좀 떨어져서 힘들기는하네요. ㅋ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