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케이엘씨 닭가슴살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케이엘씨 닭가슴살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1
촉촉한 닭가슴살 샌드위치 먹었습니다. 샌드위치 빵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라서 더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고 당근과 오이의 아삭한 식감도 살아 있는 건강한 맛입니다. 건강한 식단으로 먹기에 훌륭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43kcal
케이엘씨닭가슴살샌드위치
5.0(리뷰 1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