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산적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0
기름 살짝 두르고 산적 구워서 케찹에 찍어먹었어요. 쌀밥이랑 먹으니 금방 먹겠네요. 싸게 샀는데 맛도 나쁘지 않아서 기분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
지니5209323
리뷰417

1인분(330g)
639kcal
산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