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머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1
오늘은 저녁 반찬으로 머위쌈을 먹었습니다.
원래부터 머위를 엄청 좋아해서 매년 봄만 되면 반드시 머위를 사먹는데 올해는 왠일인지 잊고 지내다가 봄이 다 지나가는 마당에 시장에서 머위를 발견하곤 언능 사먹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조금 질겨도 향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