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심봉사도로케 감자고로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심봉사도로케 감자고로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5.01
리뷰 이벤트로 받은 감자 고로케입니다. 게살 튀김이랑 감자 고로케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감자 고로케로 골랐어요. 메뉴들이 거의 마라가 들어 있어서 먹다보면 입안이 얼얼한 감이 좀 있었는데 감자로 중화시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밑에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10g)
270kcal
심봉사도로케감자고로케
4.8(리뷰 30개)
·식단기록4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