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651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651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651
리뷰19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2
돼지바를 먹어봤는데 겉에 초코 코팅이 바삭해서 좋았어요
안에 아이스크림이 부드러워서 잘 어울렸어요
중간에 씹히는 쿠키가 있어서 식감이 재밌었어요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같이 느껴졌어요
한 번 먹으면 또 생각나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