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고구마명가 꿀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고구마명가 꿀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2
한입 베어 물면 촉촉한 식감과 함께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 이름처럼 꿀을 머금은 듯 진한 단맛이 매력적이며 포만감도 충분하다 간식으로 즐기기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따뜻하게 먹으면 풍미가 더욱 살아나 자꾸 생각나는 건강한 별미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00kcal
고구마명가꿀고구마
4.9(리뷰 45개)
·식단기록13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