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2
요즘.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너무나 맛잇습니다 고소하고 바삭바삭 합니다 이거 그냥 함봉 먹는건 시간 문제예요 뚝딱 끝내버립니다 달달햐요 근데 가분 즇은 달달한 맛이 아니라 고소해서 걔속 손이 가네요 또 사오고 싶은 맛입니다 좋아합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62g)
320kcal
롯데고구마칩
4.6(리뷰 24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