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key님의 풀빵 풀큐브 피넛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luvkey님의 풀빵 풀큐브 피넛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vkey
리뷰22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2
직접 먹어보니 버터풀은 결이 촘촘하게 살아 있는 페이스트리 타입이라 식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안은 촉촉하게 버터가 스며든 느낌이라 씹을수록 고소함이 진하게 올라왔습니다
버터 향이 꽤 강한 편이라 한입 먹으면 풍미가 확 퍼지는 스타일입니다
위에 코팅된 초콜릿과 토핑이 달콤함을 더해줘서 전체적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의 균형이 잘 맞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0g)
193kcal
풀빵풀큐브 피넛버터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