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점심에 구내식당 반찬으로 숙주가 나왔습니다.
한번 데쳐서 파, 마늘, 간장, 참기름과 버무려 맛있는 나물반찬으로 나왔네요.
오늘은 간도 잘 맞고 너무 설익거나 푹 익히지않아 씹는 느낌도 적절했습니다. 간만에 나물반찬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