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봄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봄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봄
리뷰24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2
집에서 직접 누룽지를 만들어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밥을 얇게 펴서 약불에 천천히 눌려주니 바삭한 식감이 살아나고, 타지 않게 뒤집어가며 굽는 게 포인트더라고요. 시판 누룽지보다 기름지지 않고 담백해서
먹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