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2
톡 터지는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소시지. 한 입 베어 물면 육즙이 퍼지면서 짭조름한 맛이 입안을 채운다.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더욱 맛있고, 밥반찬이나 간식으로도 잘 어울린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언제 먹어도 만족스러운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