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59쌀피자 고구마피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59쌀피자 고구마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2
오늘 야식으로 고구마 피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저는개인적으로 고구마를 좋아해서 고구마로 만든 음식은 무엇이든 다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고구마 피자가 생각나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달달하고 상큼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7g)
262kcal
59쌀피자고구마피자
4.8(리뷰 13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