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3
고소하고 약간 달달하니 담백해서 계속 들어가네요.
단맛이 은은하게 나서 어르신들 간식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소포장이라 한봉씩 먹기 편하고 밖에 간식으로 들고 다니기 넘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고 좋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