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3
카페에서 먹으면 돼지바 스무디예요 딸기쨈과 그리고 우유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달콤한 딸기가 위로 올라오는데, 바삭바삭한 돼지바 크런치가 너무 달콤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칼로리가 높지지만 가끔씩 먹기 너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