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3
아주 맛이 좋은 누룽지입니다
소화가 아주 잘 되지요?
저는 항상 밥을 먹고난 뒤에는 왠만하면
누룽지를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어제도 밥 다 먹고 누룽지를 먹었는데
아주 맛이 좋네요
정말 먹자마자 소화가 되는 느낌입니다.
아주 잘 먹었습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