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해키키 차돌박이 숙주 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해키키 차돌박이 숙주 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4
오늘 친구들과 술안주로 먹은 차돌박이 볶음은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얇게 썰린 차돌박이에서 배어 나온 고소한 기름이 채소와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내주었고,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내어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었답니다. 아삭한 양파를 곁들이니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고, 술안주로 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0)
476kcal
해키키차돌박이 숙주 볶음
4.9(리뷰 33개)
·식단기록2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