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Y0622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EY0622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EY0622
리뷰26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04
주말 낮에 피자스쿨에서 고구마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고구마 피자를 오랜만에 먹었는데 간만에 먹어서인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툼하게 얹어져있는 고구마토핑에 치즈가 어우러져서 간식으로 딱 좋은 것 같아요.
한참 성장기인 아들은 4조각이나 먹고도 아쉬운 듯해보이네요. 저는 2조각도 많아서 겨우 먹는데..
#일반식 #간식

1인분(196g)
520kcal
피자스쿨고구마피자
4.7(리뷰 55개)
·식단기록3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