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사랑님의 레이먼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b사랑님의 레이먼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b사랑
리뷰27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5.04
친정엄마가 맛있다고 추천하셔서 홈쇼핑에서 구입했어요. 스테이크? 떡갈비? 정체가 뭔가싶은데 일단 맛있어요. . 이전에 다른브랜드도 먹어봤지만 일단 이제품은 돼지뒷다리살, 돼지갈비살, 한우, 잡육이 섞여서 느끼할줄 알았는데 담백해요. 그래서 질리지않아서 좋아요. 은은하게 불향이 나면서 맛있어요. 후라이팬에 중약불로 3분만 구우면 금방 조리가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20kcal
레이먼킴스테이크
4.8(리뷰 228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