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키즈웰 보리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키즈웰 보리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04
디저트로 괜찮은 보리과자는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의 간식입니다.
식감이 바삭하면서도 가볍게 씹혀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단맛이 과하지 않아 어른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입안에 남는 고소함이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편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20g)
2,118kcal
키즈웰보리과자
4.4(리뷰 13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