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4
마트에서 구입한 파프리카를 깨끗히 씻어 스틱모양으로 잘라주었습니다. 수분이 가득해서 아삭한 식감이 좋은 파프리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장이나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파프리카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반찬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