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4
삶은 고구마를 먹었습니다. 고구마를 중불에서 오랫동안 찌면은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구마가 완성됩니다. 껍질을 깨끗하게 씻어 가지고 껍질까지 먹으면 더욱더 식이섬유 섭취에 좋습니다. 탄수화물을 건강하게 섭취하기에 굉장히 좋은 식품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