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동원 폭찹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동원 폭찹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159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5.04
폭찹스테이크를 오늘 저녁메뉴로 선택..
역쉬나 먹어보니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소스가 고기에 잘 배어 풍미가 깊었다.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어 씹을수록 맛있었고, 곁들인 채소와도 잘 어울려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웠다. 가족회식에 자주 선택되는 이유가 있을만큼 인상적인 맛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35g)
100kcal
동원폭찹 스테이크
4.9(리뷰 19개)
·식단기록2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