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고구마루 고구마루 빠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고구마루 고구마루 빠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5
오늘 저녁 먹고 간식으로 고구마루를 먹었어요!! 고구마가 맛이 진하고 약간 크림맛이랑 잘 어울려서 좋더라고요!! 옛날 그 고구마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추억인 맛이더라고요~!! 순식간에 싹 먹어버렸습니다!!오늘 하루도 든든히 먹어서 행복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80g)
280kcal
고구마루고구마루 빠스
4.7(리뷰 7개)
·식단기록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