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노브랜드 보리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노브랜드 보리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5
노브렌드에서 저녁 준비를 하면서 눈에띈다.보리과자가
냉큼 장바구니에 넣었다.
집에와서 제일먼저 보리과자를 먹으니 마음이 뿌듯하다.
바삭한식감에 고소하고 달콤하니 하나둘 계속먹고 있었다.마싯으니 자꾸만 손이가고 또 먹게된다.
#일반식 #간식

1인분(420g)
2,118kcal
노브랜드보리과자
4.7(리뷰 94개)
·식단기록2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