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자연드림 꿀고구마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자연드림 꿀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5
얇게 썰어 바삭하게 구워낸 고구마칩에 꿀이 더해져 한입 베어 물면 경쾌한 크런치와 함께 달콤한 풍미가 퍼진다 고구마 특유의 포근한 단맛이 꿀과 만나 한층 진하게 올라오고 씹을수록 고소함과 은은한 캐러멜 향이 이어진다 바삭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간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55g)
290kcal
자연드림꿀고구마칩
4.3(리뷰 7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