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복음자리 땅콩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복음자리 땅콩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5
크런치한 식감의 땅콩버터에요. 크런치 스타일이지만 땅콩 알갱이가 크지는 않아서 나름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었어요. 땅콩의 고소함이 아주 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토스트에 땅콩버터와 잼을 함께 발라 먹으니 두 가지 맛이 조화되어 아주 맛있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g)
30kcal
복음자리땅콩버터
4.9(리뷰 18개)
·식단기록1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