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5
하리보젤리 먹어봤는데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있어서 씹는 재미가 좋았어요
과일 맛이 다양하게 느껴져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었고요
달콤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한 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집어 먹게 되는 맛이었고요
심심할때 집어먹기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