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5
닭고기로 만든 화이트 소시지 입니다.맛이 부드럽고 짜지 않아서 먹기가 아주 편안 합니다.고기맛 이 좋아서 소시지 맛이 매우 좋습니다.밥과 먹어도 좋고 빵과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전혀 질리지 않는 아주 질 높은 소시지 입니다.닭고기라 건강한 육식 인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