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서브웨이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서브웨이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5.05
아무튼 먹은 첫입
음~
생각보다 갓 데워져서 그런지 따끈따끈하고
바삭함은 거의 없는
쫀득 딱딱한 느낌이었다
뭔가
음,,,
쪼오오오온뜩!
이런 식감?
나쁘지 않았다
고구마 맛이 확 났고
정확히 무슨 맛이냐면
말린 고구마
그 고구마 말랭이를 더 쫀뜩 딱딱하게 만든 맛이다
나쁘지 않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221kcal
서브웨이고구마칩
5.0(리뷰 4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