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5
선명한 노오란 색감부터 눈을 즐겁게 해주는데, 한 입 베어 물면 아삭아삭 소리와 함께 신선한 채즙이 입안 가득 터져 나와 정말 시원해요! 맵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 덕분에 과일처럼 그냥 먹어도 좋았고, 샐러드에 넣어 먹으도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