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6
인절미 크림 라떼를 시켰습니다. 인절미 크림부터 떠 먹어 봤는데 부드럽고 꾸덕꾸덕한 게 고소하고 달콤한 콩가루 맛이 확 느껴져 진실의미간이 확 찌푸려졌어요. 반 정도 막 먹고 난 후 저어서 다시 먹어봤는데 쌉쌀한 커피와 고소한 콩가루 맛이 조화로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