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6
요즘 아이스메카노를 제일 즐겨 먹는 편인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확실히 단맛이 없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살도 덜 찌는 편인 것 같고. 그래서 제가 즐겨 마시고 있는 커피입니다. 단맛이 없는 커피를 먹었을 때 살이 제일 덜 찌는 것 같아서 좋아하고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420ml)
10kcal
뚜레쥬르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29개)
·식단기록10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