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홀릭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니홀릭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홀릭
리뷰13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6
주말엔 아점으로 가끔 누룽지 먹어요. 압력솥으로 밥하는데 가끔 누룽밥이 생기면 냉동시켜놓고 주말에 먹어요. 흰밥 냉동시켜놨다 먹으면 혈당도 내려간다고 하니 ㅋ귀차니즘 폭발하는 주말엔 누룽지가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구수하니 한끼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