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덤쿨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맨덤쿨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맨덤쿨
리뷰2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6
채소들이 아주 싱싱해서 씹을 때마다 아삭아삭한 소리가 들릴 정도로 식감이 살아있네요. 얇게 채 썰린 양배추와 적채, 치커리가 골고루 섞여 있어서 입안에서 느껴지는 재미가 다양합니다. 갓 손질한 것처럼 수분감이 가득해서 아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드네요.
자칫 씁쓸할 수 있는 치커리도 양배추의 은은한 단맛과 어우러지니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드레싱을 곁들이기 전인데도 채소 본연의 깔끔하고 신선한 맛이 잘 느껴져서 입안이 개운해지는 기분이에요. 기름진 메인 요리를 먹기 전에 입가심으로 먹기에도 좋고, 식사 중간중간 곁들이니 맛의 균형을 잘 잡아줍니다. 정갈하게 손질된 채소의 아삭함 덕분에 마지막 한 입까지 아주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